728x90
디펜스 게임 예제입니다.
기본적인 시스템만 구현된 예제입니다.
출현하는 적들은 오브젝트(obj_portal_*)의 알람 기능을 사용하며, 일정한 시간동안
지정된 적을 생성합니다.
300x250
'GameMaker강좌[GMS2] > 예제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GMS2 예제] SRPG 이동 예제 (0) | 2022.12.23 |
---|---|
[GMS2 예제] RPG 예제 (0) | 2022.12.23 |
[GMS2 예제] 간단한 슈팅게임 예제 (0) | 2022.05.22 |
[GMS2 예제] 버블보블게임 예제 (1) | 2022.03.29 |
[GMS2 예제] 퍼즐보블게임 예제 (1) | 2022.03.28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