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◈ 기본 설정
파티클 이미터는 파티클 타입에서 설정한 파티클을 방출하는 역할을 합니다.
(▲ 기본 화면)
[+]버튼을 클릭하면 파티클 이미터를 추가할 수 있고, [-]버튼을 클릭하면 선택된 파티클 이미터를
삭제할 수 있습니다.
[Region] 은 파티클 이미터의 방출 범위를 설정하고, [Stream] 에서는 이미터에서 방출 시킬 파티클 타입을
지정합니다. 파티클 타입을 지정할 때는 파티클 타입의 수명을 고려해야 합니다.
[Position]은 파티클 이미터의 중심지를 지정하는 것으로 이 설정은 GML 스크립트에 반영됩니다.
◎ (0, 0) : 룸의 (0, 0)에 파티클 이미터의 중심지로 설정합니다.
◎ (x, y) : 오브젝트의 (x, y)위치에 파티클 이미터의 중심지로 설정합니다.
◎ (mouse_x,mouse_y) : 마우스의 위치에 파티클 이미터의 중심지로 설정합니다.
보통 1프레임당 지정한 수만큼 계속 방출하는데, [지연시간]을 설정하면, 현재 생성할 파티클과
다음에 생성될 파티클 사이의 지연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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