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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meMaker강좌[GMS2]/예제모음

[GMS2 예제] SRPG 적 반격기능 추가 예제

by 타락카얀 2023. 1. 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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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RPG 예제에 적이 공격받았을 때, 자신의 턴당 1회 반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
필드에 있는 캐릭터는 순서에 따라 자신의 차례가 되어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 

플레이어 이동은 [사용자 이벤트0](User Defined), 공격은 [사용자 이벤트5]에서 설정합니다.

적의 이동은 [사용자 이벤트0]에서, 그리고 플레이어가 원거리 적 유닛에 근접해 있을 때,

도망이동은 [사용자 이벤트1]에서 구성됩니다.

 

 

반격 기능은 플레이어와 적 오브젝트 공통적으로 [사용자 이벤트6]에서 구성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srpg_example3.yyz
0.37MB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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