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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AYAN
육각형 모양의 헥스 그리드(hexagonal grid, hex map) 타입의 SRPG 예제입니다.
필드에 있는 캐릭터는 순서에 따라 자신의 차례가 되어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obj_player_1, obj_enemy_1 은 근거리 유닛, obj_player_2, obj_enemy_2는 원거리 유닛입니다.
플레이어 이동 범위는 [사용자 이벤트0](User Defined), 공격 범위는 [사용자 이벤트5]에서 설정합니다.
적의 이동은 [사용자 이벤트0]에서, 그리고 플레이어가 원거리 적 유닛에 근접해 있을 때,
도망이동은 [사용자 이벤트1]에서 구성됩니다.
반격 기능은 플레이어, 적 공통적으로 [사용자 이벤트6]에서 구성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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